통합진보당 자유게시판에 Heotaij님이 올린 글 뒷부분에 한 장의 사진이 있다.
이건 예언인가? 진실인가?

한명숙 사진 이용 논란... 김희철 "이정희, 정정당당히 경쟁해야" 

  김희철 의원은 이정희 대표가 선거 홍보에 한명숙 대표 사진을 무단으로 썼다며 사용 중단을 요구했다. 김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이정희 대표는 자신이 속한 정당을 걸고 경쟁하는 게 아니라 상대 당인 민주당의 한명숙 대표 사진을 선거용 명함과 개인 블로그, 현수막 등에 게재했다"며 "마치 한 대표가 이 대표를 지지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김 의원은 "이정희 대표는 민주당 대표의 사진을 이용한 것에 대해 사과하고 자신이 속한 정당과 후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정정당당히 경쟁해야 한다"고 말했다. 민주당도 유감을 나타냈다. 김유정 대변인은  "한명숙 대표 사진을 이용한 것에 대해 당 차원에서 문제를 제기했지만 이 대표 측에서 그냥 쓰겠다고 했다"며 "이는 공당의 대표로서 옳지 않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709788&PAGE_CD=N0000&BLCK_NO=3&CMPT_CD=M0006




서울 관악을에서 통합진보당 이정희 대표와 야권 단일후보 경선을 치르게 된 민주통합당 김희철 의원이 16일 오전 기자회견을 자청해 "이정희 대표가 선거홍보물에 자당의 한명숙 대표 사진을 무단 사용하고 있다"며 문제삼고 있다.
ⓒ 남소연
Posted by 비몽
,